멀티 게임을 구축하는 데 비용이 얼마나 드나요?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코로나 바이러스는 전 세계의 “정상적인” 삶을 구성하는 요소에 중대한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모든 국가에서 봉쇄가 시행되면서 디지털 기기, 특히 스마트폰의 안전놀이터 사용이 크게 급증했습니다.

Google Classrooms, Zoom, DuoLingo와 같은 교육용 앱과 일부 비즈니스 지향 앱에 대해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지만 조용히 게임 앱이 앱 다운로드와 소비자 지출을 지배했습니다.

 

MPL, Hago, Winzo와 같은 멀티 게임 플랫폼 앱은 게임 산업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사용자에게 작고 흥미로운 게임을 제공함으로써 수많은 사용자를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요즘 MPL, Hago 및 Winzo와 같은 멀티 게임 앱이 돈 버는 허브로 발전함에 따라 이로 인해 여러 기업가가 멀티 게임 플랫폼 앱 개발에 투자하게 되었습니다.

 

멀티 게임 플랫폼 앱이란?

 

Winzo, MPL(Mobile Premier League)과 같은 멀티 게임 플랫폼 앱은 멀티 게임 앱 플랫폼의 완벽한 예로 빛납니다. 이 앱에는 누구든지 선택하고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앱의 가장 큰 장점은 좋아하는 게임을 선택할 수 있고 친구나 온라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